Notice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Tags
- 2번방
- 구글 프레젠테이션
- 학부모 상담
- 교사의성장이야기
- 역사1
- 학생 기초 자료
- 퍼즐 대탈출
- 모닝짹짹이
- 아침 운동
- 미라클 모닝
- 교단일기출판프로젝트
- 교사성장학교
- 기록의힘
- 구글 도구
- 함께일기는힘이세다
- 514 챌린지
- 짹짹이 월드
- 학생 상담
- 514챌린지인증
- 모닝짹짹
- 교단일기
- 514챌린지
- 2023교단일기
- 교사, 수업에서 나를 만나다
- 온라인교단일기챌린지
- 아침 독서
- 교사를말할때내가하고싶은이야기
- 사진 퍼즐 만들기
- 글쓰는교사
- 굿짹
Archives
- Today
- Total
GTMC 찰리쌤과 함께하는 교실 수업
2021.03.02. 학생 상담 기초 자료 조사(학부모) 본문
728x90
반응형
작년까지는 3월의 혼란이 정리되고 학부모 상담 주간이 다가올 즈음하여 설문을 통해 학부모 상담을 위한 정보를 수집하였는데, 올해는 이상하게 3월 첫날부터 학생 상담 기초 자료 조사를 안내하였다. (페이스 조절...!)
미리 만들어 둔 구글 설문(hischarlie.tistory.com/11) 주소를 복사한 후 PC톡을 이용하여 안내 메시지 작성.
이후 단체 문자를 통해 인사와 함께 설문 참여 요청.
요청 이후 저녁 10시까지 30명의 학생 보호자 중 21명이 설문에 응답해 주셨다.(이 정도면 엄청 많은 숫자!)
앞으로 찬찬히 살펴보며 학생에 대한 보호자의 생각을 들어야겠다.
728x90
반응형
'에듀테크 > Google for Education'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구글클래스룸] 선생님! 과제가 사라졌어요!(문제 해결) (0) | 2021.03.24 |
---|---|
[구글클래스룸] 과제 제출 방법 안내 - 모바일 버전 (0) | 2021.03.16 |
구글 도구를 활용한 학생 기초 자료 조사(학생용/보호자용) (2) | 2021.02.28 |
구글 킵(keep) 메모 모바일 버전 (0) | 2021.02.03 |
구글 킵(keep) 메모 PC 버전 설치 (0) | 2021.02.03 |
Comments